모두의 LIFE 테라스

The 100의 마지막 시즌

The 100 시즌 8은 넷플릭스가 가지고 있는 인류 종말에 관한 SF 시리즈 중 가장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시리즈 중에 하나입니다.

 

The 100 시즌 7이 끝난 후, THe 100의 팬들은 다가오는 다음 시즌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CW의 The 100 시즌 7은 2020년 5월 20일에 16개의 에피소드로 방영되었습니다.

 

2019년 8월에는 공식적으로 이 7번째 시즌이 마지막 시즌이 될 것이라고 발표되어 7개 시즌 전체에 걸쳐 100개의 에피소드로 시리즈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러나 The 100이 시즌 8로 돌아올 것이라는 소문이 하나 둘씩 나타나고 있고,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지만 The 100 시즌 8이 새로운 주인공들로 돌아올 것이라는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The 100은?

카스 모건의 동명 책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The 100'은 SF소설과 종말 이후의 요소들이 어우러진 드라마입니다.

 

이 영화는 지구의 많은 부분을 황폐화시킨 핵 재앙 이후 처음으로 지구로 돌아온 사람들 중 한 명인 청소년범죄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줄거리가 길어진 특성상 지난 시즌 동안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또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클라크 그리핀 역을 맡은 엘리자 테일러와 벨라미 블레이크 역을 맡은 밥 몰리는 초반부터 계속해서 이야기를 이끄는 주인공으로 등장했죠.

 

두 배우 모두 여러 틴 초이스 어워즈 후보에 올랐으며, The 100 자체에서도 그들의 컨셉와 도덕적인 고뇌를 보여주는 역할을 선보이면서 자주 호평을 받았습니다.

The 100의 또 다른 결과는 시청자들에게 종종 엄청난 질문들이 쏟아진다는 것입니다.

 

로텐버그뿐만 아니라 다른 출연진들도 여럿 포함된 인터뷰에서, 스타 마리 아브게로풀로스는 그녀의 캐릭터의 복잡성과 그것이 관객들의 기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상세히 설명했는데요.

 

아베로풀로스는 'The 100'의 첫 시즌부터 옥타비아 블레이크를 연기했으며, 그녀는 등장인물들을 어두운 방향으로 보내면서도 동시에 구원을 주는 The 100의 매력을 인정했습니다.

 

시즌 7이 마지막으로 끝난 후, 제작자인 제이슨 로텐버그(Jason Rothenberg)는 트윗으로 자신의 감정을 쓸쓸하게 묘사하면서, 100명의 이야기들을 풍부하게 펼칠 수 있도록 허락해준 CW에 무한한 감사를 보여주며 이와 관련된 오든 사달들에게 일을 제대로 마무리할 기회를 제공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With #The100 Season 6 finale just days away, I have some bittersweet news to share: Season 7 will be our last. We are eternally grateful to WB & CW for always allowing us to tell our story the way we want to & to wrap the show on our terms. What an incredible ride this has been!

 

 

The 100 시즌 8 돌아올 것인가?

The 100을 방영했던 CW의 \ 회장 마크 페도위츠(Mark Pedowitz)에 따르면, 지난 8월 뉴스가 나온 후 TV 비평가 협회 여름 언론 투어에서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많이 이야기했습니다. 제이슨은 그가 하고 싶은 다른 아이디어가 있고 이것이 올바른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라고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제이슨이 The 100 시즌 8 대신 The 100 이전 이야기인 프리퀄 성격의 스핀오프를 계획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TV Line에 따르면, 이 스핀오프는 Shepherd Bill의 딸 Callie가 주인공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The 100의 스핀오프 제목은 'The 100: Second Dawn'이며 시즌 7이후,  2년 뒤를 배경으로 준비중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