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LIFE 테라스

#내돈내산

 

캠핑용품의 성지라고 불리는 야호캠핑에 다녀왔습니다. 우선 미리 알고 있어야 할 사항은 위치가 일반적인 대중교통으로는 접근이 거의 힘들다는 점을 알아두어야 합니다. 자차로 이동하셔야 그나마 이동하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

 

원래는 분당에 1호점이 있었는데, 2호점을 동탄에 새로 개점할 만큼 요새 정말 캠퍼들에게 핫플레이스가 아닐까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캠핑을 자주하는 사람이라면 꼭 들려보아야할 장소이기도 합니다.

 

일단, 위치는 요기쯤▼ 지도를 딱 봐도 알 수 있듯이 동탄역에서도 벌고, 동탄신도시에서도 멀고, 주변에 도로라인도 그닥 보이지 않는 그런 시골 어딘가에 큰 건물 지하에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는 정말 가기 힘든 곳입니다.

 

 

네이버 지도

야호캠핑 동탄2신도시점

map.naver.com

 

넓직한 주차장들이 있고, 웬지 지하주차장으로 가는 것만 같은 입구가 있는데 지하 주차장 대신, 야호캠핑 매장으로 가는 는 입구가 주차장 모퉁이에 바로 있어서 들어가기에는 어렵지 않습니다.

 

동탄 야호캠핑 2호점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영업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 휴무일은 1월 1일, 명절 당일과 그 다음날, 매주 월요일(11월~2월), 3~10월은 무휴

 

입구에 들어서면 느껴지는 광활함ㅎㅎㅎ 무려 600평이라는 걸 여기와서 처음 알았습니다. 어느 정도냐면, 홈플러스 한 층 다쓰는 그런 느낌이랄까? 모든 캠핑용품을 다 가져다 놓은 듯한 어마무시한 종류에 또 한번 눈이 휘둥그래졌습니다.

신축 건물 지하에 오픈했기 때문에 정말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카운터에서 보이는 CCTV가 엄청 많죠? 훔쳐가면 철컹철컹 조심해야 합니다. 저렇게 많은 CCTV가 있는 이유는 그만큼 수많은 캠핑용품들이 있기 때문에 직접 눈으로 볼게 정말 많습니다.

 

구입해야할 캠핑용품 리스트를 미리 만들어 놓고 방문했어야 하는데, 아무 생각없이 그냥 와서 보니 보이는 것 마다 전부 사고 싶은 심정은 다 아시겠죠?ㅎㅎ

 

텐트들도 종류가 정말 많았는데, 인터넷으로 보는 것 보다 이렇게 다 펼쳐놓고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재질이나 내부 공간, 디자인, 텐트 크기를 한 눈에 비교하고 골라 볼 수 있어서 한참 뒤적거렸습니다.

 

둘러보고 있으면, 딱 충동구매하기 좋은 갖고 싶은 녀석들이 한가득 펼쳐져있습니다.

 

마침 캠핑의자는 필요했는데, 수많은 캠핑의자가 이미 다 디스플레이되어 있어서 하나하나 앉아보고 눈으로 비교해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심지어 이렇게 다 펼쳐져있으니 한 눈에 어떤 디자인이 더 좋고 나쁜지 크기는 내가 쓰기에 알맞은지 아닌지 판단이 바로바로 되어서 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중에서 저의 눈길은 끈 녀석은 바로 위에 사진 가운데에 있는 거대한 녀석. 심지어 흔들의자입니다.

 

딱봐도 정말 고급지고, 편하고, 딱 커피들고 앉아서 흔들흔들 거리면서 힐링하기 딱 좋은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캠핑의자라고 생각들지 않으신가요? 보자마자 미개봉제품을 찾으러 뛰어다녔습니다.

그렇게 발견한 제품, 바로 니모 스타게이즈 고급형 제품입니다. 이름에서도 심지어, 뒤에 '럭셔리'가 붙어있으니 정말 '나가 바로 고급진 캠핑의자다'라고 외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욱 놀란 가격. 무려 27만8천원. 😶😶 어찌해야 할지 잠깐의 고민을 해봅니다.

 

하지만, 이윽고 두 손에 들려진 저의 스타게이즈 럭셔리ㅎㅎ 이렇게 계산대로 향하고 마는데ㅎㅎ 야호캠핑 회원 할인과 오프라인 할인을 같이 적용받은건지 할인을 많이 받아서 최종 20만원 초반대로 겟하고 말았습니다.ㅎㅎ 이렇게 저의 손에 들어온 사랑스런 캠핑의자.

 

일단 집의 테라스 앞에 펼쳐놓아봅니다. 캠핑의자로 흔들의자라니 정말 생각만해도 힐링힐링합니다. 심지어 등이 닿는 부분은 매우 얇은 소재의 망사로 되어 있어서 땀이 찰일이 없습니다. 전체 무게도 생각보다 정말 가벼운 3kg. 정말 탁월한 선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고 정말 온라인으로만 뒤적거렸다면 사지 못할 것이, 이 제품을 취급하는 다른 온라인쇼핑몰이나 오프라인샵이 없어서 이런 제품이 있는지 존재하는지 검색으로 찾기에는 정말 어려울 뿐만 아니라, 무조건 해외직구를 비싼 가격에 해야하는데 딱 좋은 기회였습니다. 캠핑용품은 진짜 눈으로 보고 사야 후회가 없을 것 같습니다.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많은 물건을 한번에 구입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1개, 2개 이런식으로 구입을 하실 작정이라면 방문하는 시간과 돈과 기름값 등을 고려할 때, 그냥 온라인에서 구입하는게 남습니다. (멀어서..)

 

 

- 끝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